광고모집중
BDS코리아, 파워 마그네틱 드릴 등 공급에 박차 가해 포타블 에어탭핑기, 파워 마그네틱 드릴, 에어 바란스 암 등 국내 공급 통해 고객만족 선사
김민주 2016-05-09 13:29:38

SAM_6639.JPG

 

포타블 에어탭핑기, 파워 마그네틱 드릴, 에어 바란스 암 등을 국내에 공급하는데 주력해온 BDS코리아가 지난 4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SIMTOS 2016'에 참가해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내구성, 모터파워, 디자인, 실용성 등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마그네틱 드릴 전문 메이커인 독일 BDS의 제품을 수입·공급해온 BDS코리아는 마그네틱 드릴과 공압탭핑기 분야에서는 국내 최대의 공급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SAM_6640.JPG

 

BDS코리아 관계자는 "마그네틱 드릴(탭핌 겸용)부터 면취기, 공압탭핑기 및 밸런스 암, 박판용 펀칭기(수동, 공압) 등 고품질 제품만을 공급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관계자는 "스피드 에어탭핑기는 초보자도 1분 내에 숙달 가능하며, 막힌 구멍 작업은 물론 간편한 이동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SAM_6641.JPG

 

"포타블 에어탭핑기는 필요한 곳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자유로운 탭핑이 가능하다"는 그는 "파워 마그네틱 드릴 역시 자유로운 속도 및 토르크 조절이 가능하고 과부하시 자동정지되며, 원터치 아버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여 말했다.

 

또한 에어 바란스 암은 반복적인 나사체결 작업에 용이하고, 근골격계 질환을 예방하며 숨쉬는 에어 레귤레티어를 채용했다.

 

SAM_6642.JPG

 

아울러 BDS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드릴링 및 탭핑에 관련된 세계 최고의 제품만을 공급하여 국내 산업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SIMTOS에는 전 세계 30여개 국가에서 1000여개 사가 참가해 사상 최대 규모로 개최됐으며, 5000여 명의 해외 바이어를 포함해 10만 명의 국내외 관람객이 방문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