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집중
거성상역, 금속 각도 절단기 신제품 제공에 박차를 가하다! 렉슨의 금속각도절단기 MC-9305 선보여…
김지은 2016-06-01 15:55:18

거성상역 전시부스

거성상역은 금속과 목공 및 산업기계로 알려진 렉슨을 필두로, MTC, Alstrong, STAREXON, HTK, Swift, Big star, Super Cut, ARAKI, NDB 등 다양한 절단 공구 제품을 국내에 수입해 유통 및 판매하는 기업이다. 
동사 관계자는 이번 SIMTOS 2016을 통해 “가장 좋은 제품을 직접 찾아내 유저에게 제공하는 것에만 제약을 두지 않고, 동종업계와 함께 발로 뛰어 성장해가는 것을 몸소 체험하고 싶다”며 전시 참가 목적을 전했다.  





동사가 SIMTOS를 통해 선보인 주요 제품은 렉슨의 금속각도절단기 ‘MC-9305’으로, 일본 Swift의 금속 톱날이 장착되어 있으며, 속도조절 장치가 내장되어 있다. 또한 “가공 중 발생할 수 있는 실수를 방지하도록 각도 조절 잠금장치와 베벨 각도 조절 잠금장치가 탑재되어 있다”고 말을 띄운 동사 관계자는 “MC-9305sms 한 번에 원하는 각도로 금속을 가공 및 용접할 수 있으며, 안전 보호와 제품 가공 시간 최소화가 동시에 가능하도록 제작된 제품”라며 설명을 마쳤다. 





이어 거성상역의 관계자는 “금속각도절단기의 경우 많이 알려지지 않은 해외 제품 중 최상의 제품만을 직접 찾아 유저의 니즈에 맞도록 제공한다”고 제품에 대해 자신 있게 소개했다. 더불어 A/S 등 사후처리를 위해 현재 전국 각지에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수출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수출 사후관리 서비스 제공에도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SIMTOS 2016은 단순한 공작기계뿐만이 아닌, 컨트롤러 및 모션제어 기기, 로봇 및 자동화 시스템 및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가공공구, 절단 및 용접 장비 등 생산 제조와 관련된 전 분야에 해당되는 제품과 기술을 전시하고 소개함으로써 스마트공장을 비롯한 제조 트렌드의 현황과 미래상을 중점적으로 제시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