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이비티, ‘비타브리드C12 모델링팩’ 롯데홈쇼핑 론칭에서 완판 현대아이비티의 비타브리드가 적용된 모델링팩 첫 홈쇼핑 론칭전에서 준비물량 매진 첨단 바이오기술을 비타민C에 적용한 신물질 ‘비타브리드’ 함유해 피부에 자극없이 비타민C 전달
newsWire 2016-07-26 11:51:40
현대아이비티, 비타브리드C12의 2016 몽드셀렉션 그랜드 골드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 12시간 피부에 스며드는 바르는 비타민C 화장품 비타브리드가 피부의 제 기능을 회복하게 해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비타브리드C12 모델링 마스크팩’이 26일 방송된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비타브리드C12 모델링 마스크팩’은 코스닥 기업 현대아이비티(대표이사 오상기)(048410)가 독자 개발한 신물질 ‘비타브리드C12’ 파우더에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바다포도 성분 등을 주성분으로 한 그린오션드레싱 에센스를 합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의 노폐물을 흡착하고 보습과 미백에 좋은 성분을 피부 깊숙히 전달해 피부를 되살아나게 해주는 토닝팩이다. 특히 최근 중국에서 한류스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박민영이 비타브리드의 뮤즈로 선정되어 활동을 시작하면서 ‘비타브리드C12 모델링 마스크팩’이 일명 ‘여배우팩’과 ‘인생팩’으로 불리우며 방송전부터 온라인상에서 많은 관심을 일으킨 바 있다.

비타민 C는 피부 건강에 필수적이지만 쉽게 산화하고 피부에 흡수시키기 어려워 크게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이 제품은 피부에 바르면 비타민 C를 12시간 이상 지속하여 피부에 전달한다.

꿈의 성분이라 불리는 비타브리드C 파우더와 그린오션 드레싱 에센스가 콜라보레이션돼 20분만 붙였다 떼어내면 주름, 모공 등 내 얼굴의 굴곡진 부분의 흔적을 모두 알 수 있어 피부 자가 진단에도 유용하다. 또한 비타브리드C12의 유효 성분이 피부 속으로 침투하여 브라이트닝 효과를 가질 수 있고 모델링 마스크가 각질과 함께 떨어져 나가며 칙칙함을 잡아 피부 톤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더불어 모델링 팩의 한계점도 극복했다. 모델링 팩은 피부 변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나 번거로운 계량과 가루날림 등으로 홈케어가 어려운 제품 중 하나다. 하지만 이 제품은 신개념 원스텝 패키지로 눌러서 흔들어주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든 최상의 배합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스테틱 마무리 단계에서 받았던 모델링 팩 느낌을 집에서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제품이다.

현대아이비티의 ‘비타브리드’는 첨단 바이오 기술이 적용된 물질로 특히 ‘비타브리드 C12 스킨’은 최근 세계 3대 품평회로 손꼽히는 ‘2016 몽드 셀렉션’에서 화장품 분야 최고 영예인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현대아이비티 오상기 대표는 “롯데홈쇼핑 첫 론칭방송에서 매진이 됐다는 것은 비타브리드의 효능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뜻한다”며 “비타브리드 신물질의 숨은 효능을 제대로 알리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프리미엄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히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현대아이비티 홍보대행 PR Korea 장희재 차장 02-6392-700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현대아이비티홈페이지 : http://www.hyundaiibt.com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