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 ‘휴릴렉스’ 올리브영 단독 출시 긴장감 완화와 릴렉스를 돕는 테아닌 함유 하루 2포로 스트레스 받지 말고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newsWire 2016-07-27 08:37:45
신제품 휴릴렉스
(의령=뉴스와이어)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휴릴렉스’를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에 단독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휴릴렉스’의 주성분인 테아닌은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인간의 뇌파 중 마음을 편안한 상태인 릴렉스 상태로 느끼게 해주는 알파(α)뇌파의 발생을 증가시키는 것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되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성분이다.

또한 테아닌 성분뿐만 아니라 비타민B1, B6, 비타민C, 판토텐산의 4가지 비타민을 주원료로 더하여 과도한 업무와 경쟁생활 등으로 인해 지치고 스트레스 받는 현대인들에게 생활의 활력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경남제약은 휴릴렉스는 달콤한 밀크맛의 분말제품으로 부드럽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고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한 포씩 가볍게 휴대가 간편한 제품이라며 스트레스로 지친 많은 분들이 이 제품을 통해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 생활의 생기와 활력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휴릴렉스’는 1일 2포를 물 없이 입에 털어 섭취하면 되며 포장단위는 14포가 들어있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전국 올리브영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경남제약 개요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언론연락처:경남제약 홍보팀 김라영 대리 02-3490-519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경남제약홈페이지 : http://www.kyungnampharm.co.kr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