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향상된 드라네츠(Dranetz)의 HDPQ SP
문정희 2017-12-05 15:06:41

 

HDPQ SP 모델에 IP65(날씨/강도) 등급의 인클로저가 적용되었다.

 

드라네츠 테크놀로지스(Dranetz Technologies)는 IP65 등급의 드라네츠 HDPQ SP 전력 모니터링 계측기에 위상에서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드라네츠의 HDPQ Visa SP, Guide SP, Xplorer SP, Xplorer 400 SP 계측기는 열악한 환경 조건이나 야외, 원격지 또는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하기 어려운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드라네츠의 제품관리 디렉터인 로스 이그날(Ross Ignall)은 “측정되는 회로에서 드라네츠 HDPQ SP 계측기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게 됨으로써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안전성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하고, “600V AC/DC 전원공급 장치를 내장함으로써 사용자는 더 이상 계측기에 별도의 120/230V의 전원소스를 배치할 필요가 없게 되었다. 이제는 측정되는 회로나 별도의 전원소스를 통해 계측기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드라네츠 HDPQ 사용자는 이제 로컬 7인치 컬러 터치 LCD 디스플레이가 있는 기존의 휴대형 계측기나 위상에서 전원을 공급할 수 있고, 로컬 LCD 디스플레이없이 IP65 인클로저로 하우징되어 있는 SP 버전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각각의 HDPQ 휴대형(7인치 디스플레이 지원) 및 SP(디스플레이가 없는 IP65 인클로저) 버전 모델은 정확하게 동일한 측정 성능과 강력한 원격 통신 기능을 갖추고 있다.

 

드라네츠 HDPQ 제품군의 전력품질 및 에너지 수요 측정은 업계 최고의 측정 성능은 물론, 가장 강력한 통신 성능을 갖추고 있어 시운전, 엔지니어링, 고장진단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드라네츠 HDPQ 라인에서 제공되는 강력한 통신 기능은 사용자가 계측기를 제어하고, 데이터를 원격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최종 사용자의 생산성 및 안전성을 향상시킨다. 사용자는 더 이상 위험한 환경에서 작업할 필요가 없으며, 사무실이나 다른 편리한 위치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전력 진단을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