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SSR 단자대 ASL 시리즈 출시
문정희 2017-12-20 11:03:27

SMT 장비 내 부하를 안정적으로 스위칭하는 SSR 단자대 ASL 시리즈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대표이사 박용진, www.autonics.co.kr)가 스크류리스 타입의 SSR 단자대 ASL 시리즈를 출시했다. 

 

물리적인 접촉이 없어 수명이 길고 반응 속도가 빠른 SSR 단자대, ASL 시리즈는 물리적인 접촉이 없어 수명이 길고 반응 속도가 빠른 단자대로, 본 제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점퍼바 사용 여부에 따라 제품 1대로 입력과 출력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입력의 경우, 제품 상단의 점퍼바 삽입 위치(좌/우)에 따라 제품 NPN Common, PNP Common 입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출력의 경우, 제품 하단의 점퍼바 사용 여부에 따라 개별 및 Common 출력을 선택할 수 있어 제품 사용의 활용성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진동에 강하며, 장시간 사용해도 풀어지거나 느슨해질 우려가 없는 스프링 구조의 원터치 Screwless 타입으로 높은 인장력은 물론, 결선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젝터를 사용한 간편한 SSR 교체(4점 타입 해당), 동작표시등(청색 LED)으로 동작 상태 확인 용이, DIN Rail 및 나사 고정 방식 제공 등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고려했다. 

 

본 제품은 1점과 4점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