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산업용 센서·제어기기 ‘튜토리얼 영상’ 제공으로 눈길
정하나 2018-06-04 09:47:12

무선 통신 컨버터 SCM-WF48 결선 방법 안내 튜토리얼 영상(사진. (주)오토닉스)

 

산업용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주)오토닉스(이하 오토닉스)가 자사 제품에 대한 ‘튜토리얼 영상’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튜토리얼 영상’은 오토닉스 제품의 전반적인 설명과 함께 각 부의 명칭과 기능, 배선 방법, 파라미터 설정 방법 등 유저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을 중심으로 사용법을 알려주는 가이드 영상이다.


해당 영상은 국문, 영문, 중문을 포함하여 다양한 국가의 언어로 제작되고 있으며, 오토닉스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AutonicsCorp)을 통해 제공되고 있다.

 

해당 영상에 대해 오토닉스의 한 관계자는 “산업용 제품 특성 상 세밀한 제어와 컨트롤이 필요한 만큼, 고객들이 튜토리얼 영상을 통해 제품의 주요 기능에 대한 학습 뿐 아니라 조작 방법을 공유함으로써 제품 사용에 대한 편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편의성을 고려한 튜토리얼 영상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토닉스는 튜토리얼 영상을 비롯하여 약 250여 건의 기업 및 제품 관련 영상을 오토닉스 유투브 채널을 통해 제공해오고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