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TOS 2018] (주)마팔하이테코, 프리셋팅 측정기 솔루션 ZOLLER 소개
정하나 2018-04-11 17:42:38

(주)마팔하이테코 부스전경

 

정밀절삭가공 전문 기업 (주)마팔하이테코(이하 마팔하이테코, www.mapalhiteco.com)가 지난 4월 3일(화)부터 7일(토)까지 킨텍스에서 열린 SIMTOS 2018에서 툴 프리셋팅 머신인 Smile Pilot 2mT, Smile Compact, genius 3s, PomBasic, PomSkpGo 등을 전시했다.

 

마팔하이테코는 1991년 창립된 하이테코상사로부터 출발해 창립 이래 유럽의 선진기술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절삭공구 및 관련 기기를 자동차, 중공업, 항공 분야 등 국내외 주요 산업 분야에 공급하며, 숙련된 기술력, 오랜 경험을 통한 노하우,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고객의 생산현장에 제공하고 있다.

 

smile Compact

 

마팔하이테코는 프리셋팅 및 측정기 솔루션 ZOLLER를 통해 정확한 측정 결과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ZOLLER 이미지 프로세싱의 하이라이트 piltStarter를 통해 공구 길이와 반경 각도, 런아웃과 같은 모든 표준 측정이 가능하도록 한다.

 

동사가 소개하는 smile Compact는 전문적인 툴프리세팅 측정을 위한 미니 장비로 자동 공구형상 감지 및 90가지 이상의 다양한 공구 형상 범위, 공구의 마모 검사를 위한 투영 등이 가능하다. 독립된 측정 프로세스와 사용자에 특화된 메뉴 네비게이션 기능이 탑재됐으며 작업자가 특별한 교육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한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genius 3s

 

소개된 또 다른 제품인 genius 3s는 5축 CNC 드라이브가 탑재된 고정밀 범용 공구 측정기로 공구의 간편한 클램핑이 가능한 유압식 확장 척이다. 콤팩트한 디자인의 본체와 인체공학적으로 분리된 조정 간으로 구성됐다. 이미지 프로세싱 polot 3.0이 제공돼 빠르고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SIMTOS 2018은 세계 35여 개국에서 1,222여 개 사가 6,010부스로 참가해 공작기계 및 자동화 관련 제품과 기술을 출품했다. 특히 5개 품목별 전문관에 1만 여 점의 제품 및 기술이 출품됨에 따라 공작기계 및 자동화 관련 생산제조기술 전 분야의 트렌드 및 기술변화를 확인할 수 있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