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크 프로세스 인스트루먼츠, 모든 납땜 및 코팅 경화 공정을 위한 새로운 Datapaq DP5 온도 로거 출시
문정희 2018-07-16 09:57:34

온도 프로파일러는 리플로우 및 페인트 경화 공정을 설정하고, 모니터링하는데 사용된다.

 

플루크 프로세스 인스트루먼츠는 단기 및 중기 프로세스의 온도 프로파일링을 위한 새로운 데이터 로거 제품을 출시했다.

 

플루크 프로세스 인스트루먼츠(Fluke® Process Instruments)의 Datapaq® DP5 시리즈는 저 클리어런스 및 리플로우 솔더링 애플리케이션의 오븐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Datapaq DP5는 견고하게 가공된 알루미늄 케이스로 하우징되어 있어 산업 환경에 사용되는 전자장치를 최대한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프로세스 제한요건에 가장 잘 부합하는 프로파일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포맷으로 제공된다. 

 

Datapaq DP5는 6개 및 12개의 서모커플 입력 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전체 측정 및 동작 온도 범위에서 ±0.5°C의 정확도와 ±0.1°C의 분해능을 제공한다. 측정은 컬러로 구분된 두 개의 버튼을 통해 수동으로 시작하거나 중지할 수 있으며, 시간 또는 온도에 따라 트리거할 수 있다. 이 로거는 사용 편의성과 뛰어난 가용성을 제공하며, 운용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교체할 수 있는 NimH 배터리 팩을 갖추고 있어 모든 USB 콘센트나 포트를 통해 충전할 수 있다. 한 번에 90분 충전으로 40시간 이상 프로파일링을 수행할 수 있으며, 샘플링 간격은 20ms에서 10분 사이에 설정할 수 있다. 

 

하나의 로거는 연속적으로 최대 10개의 오븐을 조사할 수 있고, 최대 총 600k 데이터 포인트의 개별 프로파일을 저장할 수 있다. USB 또는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으로 스케쥴링이 가능하다. 또한 무선 트랜스미터를 통합하고 있어 프로세스 중에 실시간 데이터를 선택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 

 

모든 프로세스 및 시스템 데이터는 OPC 인터페이스를 통해 공장 모니터링 시스템에 전송할 수 있다. 표준 Datapaq Insight 소프트웨어는 원 데이터를 실행 가능한 정보로 신속하게 변환할 수 있으며, Easy Oven Setup 레시피 계산기와 SPC 및 동향 분석이 포함되어 있다. 새로운 Datapaq Insight Professional 소프트웨어는 중요한 보드 레벨에서 프로세스 성능을 측정하고, 고가의 골든 보드(Golden Board)의 필요성을 줄일 수 있는 Surveyor 프로파일링 툴이 포함되어 있다. 

 

Datapaq DP5는 1년 간의 품질보증이 지원된다. 이러한 보증과 함께 플루크는 무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보다 안심할 수 있는 장비 임대 서비스를 비롯해 연간 서비스 및 재보정 계약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flukeprocessinstrumen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