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트라이트,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공급업체 대상 기술 세미나 개최 시그널타워의 무선 통신을 통하여 실시간 모니터링과 설비의 가동률 관리가 가능한 무선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등 소개
최교식 2018-11-07 18:14:14

 

신호정보기기 글로벌 넘버원 기업 페트라이트(Patlite)가,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11월 15일(목) 오후 2시, 서울 롯데시티호텔 구로 4층 에메랄드룸에서 ‘페트라이트의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소개 및 스마트팩토리 구축의 미래 방향성 제시’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스마트팩토리 구축 사업은 4차산업혁명을 맞아 제조업계 최대의 이슈 중 하나로, 각 기업에서는 생산성 향성을 위해 스마트팩토리 구축에 힘쓰고 있다. 그러나 비용, 시간, 인력, 지식 등의 문제로 실제 구축하기까지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고, 특히 자원과 예산이 한정적인 중소기업에서는 더 큰 문제로 다가온다. 


페트라이트의 무선 스마트팩토리 구축 솔루션은 시그널타워의 무선 통신을 통하여 실시간 모니터링과 설비의 가동률 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이러한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간단하고, 신속하면서, 경제적으로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을 구축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이번 세미나는 스마트팩토리 추진 상황 소개 및 스마트팩토리 구축의 미래 방향성을 제시함과 동시에,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공급업체 대상으로 페트라이트의 최신 네트워크 제품 및 솔루션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대상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어 기술 제휴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스마트공장추진단 책임연구원 이진성 공학박사가 ‘스마트공장 정책 추진 현황’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