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MVTec의 포괄적인 이미지 처리 알고리즘 활용 완벽하게 통합된 강력한 머신 비전 소프트웨어
최교식 2019-01-19 08:51:07

MVTec의 HALCON 머신 비전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와 B&R의 고급 제어 기술의 결합은 머신 비전 분야의 사용자에게 흥미로운 전망을 제시한다.

 

MVTec의 HALCON 머신 비전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와 B&R의 최첨단 제어 기술의 결합으로 최초의 완전 통합형 머신 비전 시스템이 탄생했다. 이 조합은 산업 이미지 처리과정에서 사용자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다.


MVTec HALCON은 위치 탐지, 완전성 검사, 품질 평가, 측정 및 식별을 위한 견고하고 고성능의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게 한다. B&R은 비전 솔루션을 시스템에 완벽하게 통합한 최초의 자동화 기술 제공 업체이다.

 

B&R의 비전 솔루션은 다양한 카메라 시스템과 조명 옵션을 제공한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은 범용 개발 환경인 Automation Studio에서 이루어진다. 쉽게 구성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모듈은 산업 이미지 처리 분야를 모든 자동화 엔지니어에게 개방한다. 비전 솔루션은 B&R 시스템 환경에 완벽하게 통합되어 B&R의 모든 컨트롤러, 드라이브, 안전 기술 및 산업용 PC와 마이크로초 통신이 가능하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