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자동화 교육 플랫폼 출시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는 데 필수적인 역량 강화하고 인력 간 기술 격차 해소시켜
최교식 2019-04-05 09:02:53

에머슨이 자동화 교육 플랫폼을 출시했다(사진. 에머슨).

 

에머슨(Emerson)은 자동화 산업 종사자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플랜트를 유지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실습 교육을 포함한 자동화 기술 교육 솔루션인 퍼포먼스 러닝 플랫폼을 선보였다.

 

이 플랫폼은 산업 사물 인터넷(IIoT) 시대에 제조 및 공정 기업의 비즈니스 방식이 지속적으로 변화함에 따라,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는 데 필수적인 역량을 강화하고 인력간 기술 격차를 해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에머슨의 민간 산업 및 고등 교육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디지털 자동화 기술의 격차를 해결해야 할 필요성과 그것이 조직의 운영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알 수 있다. ‘기술 격차와 제조업의 미래’에 관한 2018년 Manufacturing Institute의 연구에 따르면, 기술의 격차는 2018년에서 2028년까지 약 240만 개 업무 영역에서 발생할 것으로 추산된다.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 글로벌 교육 서비스 이사인 제프 핵니(Jeff Hackney)는 “퍼포먼스 러닝 플랫폼은 업계에 지속적으로 문제가 되는 중요한 지식과 기술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제 장비를 갖춘 유연한 교육 툴이다”라고 말한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