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루프(BALLUFF)의 소규모 프로세스 기술을 위한 견고한 센서
문정희 2019-04-04 09:23:10

 

발루프(Balluff)는 유압 동력 장치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 미디어 접촉 온도 감지를 위한 센서 제품군을 확장했다.

 

디스플레이를 갖춘 온도 센서와 온도 트랜스미터, PT1000 센서 등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디스플레이가 없는 버전은 특히 콤팩트하고 진동에 강한 반면, 회전이 가능하고 판독성이 뛰어난 디스플레이를 갖춘 버전은 높은 작동 편의성과 설치 유연성을 제공한다.

 

버전에 따라 BFT 센서는 PNP 스위칭 출력과 아날로그 신호 0~10V, 4~20mA를 제공하며, 또는 PT1000 센서처럼 동작한다. 이들 제품은 G-스레드 또는 NPT-스레드로 표준 프로세스 연결을 이용해 프로세스에 스레딩함으로써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다. 이를 통합하기 위해서는 센서에 4핀 M12 플러그만 있으면 된다. 

 

 

머신 및 장비의 프로세스 미디어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면, 프로세스 안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다. 관리가 필요한 값들은 압력, 레벨, 온도 등이다.

 

예를 들어, 유압 시스템에서는 유압액의 온도를 모니터링해야 하는데, BFT 미디어 접촉 온도 센서를 사용하여 이를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유압 루프 내의 온도를 모니터링하여 유체 점도를 올바르게 유지함으로써 최상의 머신 성능을 보장할 수 있다.

 

온도 제한과 같은 중요한 프로세스 조건은 스위칭 출력을 통해 직접 제어할 수 있다. 또한 BFT 온도 센서는 냉각수 및 윤활유, 압축공기 모니터링에도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