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플랜트 모바일 앱, 주요데이터에 대한 접근을 향상시켜 보다 나은 의사결정 지원 플랜트의 분산 제어 시스템과 운영 데이터에 대한 읽기 전용 액세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최교식 2019-04-17 09:00:25

DeltaV Mobile 앱의 개선으로 사용자가 맞춤형 알림을 생성하여 중요한 공정 데이터를 간편하게 추적하고 핵심 성과 지표(KPI)를 추적할 수 있다(사진.에머슨) .

 

에머슨의 DeltaV Mobile 앱 개선으로 플랜트 담당자는 공정 정보에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고, 조직은 개인이 수신하는 알람을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DeltaV Mobile은 플랜트의 분산 제어 시스템과 운영 데이터에 대한 읽기 전용 액세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향상된 사용자 정의와 타사 시스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DeltaV 모바일 사용자는 보류된 배치, 생산 병목 현상 및 잠재적 안전 문제를 포함한 중요한 공정 정보와 변화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사용자 정의 알림은 배치 상태, 안전계장시스템(SIS) 바이패스, 핵심 성과 지표(KPI) 또는 모니터링하려는 기타 공정 매개 변수를 포함한 필수 정보에 대한 신속한 액세스를 조직 전반의 직원에게 제공한다. 이러한 알림은 개인에 따라 맞춤 설정되며, 공정 엔지니어 및 감독관과 같은 직원에게 업무와 관련된 정보를 필요에 따라 제공한다. 하지만 제어실 운영자와 다른 직원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불필요한 추가적인 제어 시스템 방해 경보나 알림을 발생하지는 않는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