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하노버 메세서 스마트 제조를 위한 통합 자동화 솔루션 선보여 배치 사이즈 원 제조를 위한 완벽한 포트폴리오 제공
최교식 2019-04-09 11:17:42

B&R은 하노버 메세에서 대량 생산부터 배치 사이즈 원까지, 효율적이고 탁월한 품질의 제품 생산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선보였다(사진. B&R).

 

B&R은 하노버 메세 박람회에서 기존 공장이 어떻게 스마트 공장이 될 수 있는지 보여주었다. B&R은 모든 생산 영역에서 자동화를 구현할 수 있고, 원활하게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B&R의 포트폴리오는 대량 생산부터 배치 사이즈 원까지 효율적이고 고품질 생산을 쉽게 구현하고, 사람과 기계의 안전한 협업을 보장하며 클라우드에 저장된 기계 성능 데이터를 명확히 파악할 수 있다.


OEM업체들은 B&R의 첫 번째 클라우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24시간 내내 데이터를 수집하며 명확하게 구성된 대시 보드에서 편리하게 볼 수 있다. OEM 업체들은 이 클라우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현장에 맞게 기계를 업그레이드하고, 단계별 서비스를 제공하며, 새로운 수익원을 확보할 수 있다. 클라우드 어플리케이션은 모든 기계 상태를 확인하여 유지 보수가 필요한 곳을 알려주는 등 기본적인 맞춤형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또한 B&R은 자동화 환경에 완벽하게 통합된 세계 최초의 머신 비전 솔루션을 전시했다. B&R의 머신 비전 솔루션에는 지능형 카메라, 이미지 처리 알고리즘 및 혁신적인 조명 기술이 포함된다. B&R은 이러한 제품을 통해 단순한 머신 비전 센서부터 고급 스마트 카메라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분야별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