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라이트, 농업기계 저속차량용 경광등 출시 농기계 사고 사전 예방하고 농업인의 귀중한 생명과 재산 보호
newsWire 2015-10-01 15:19:16
큐라이트가 새롭게 출시한 농업기계 저속차량용 경광등
(부산=뉴스와이어) 신호전달기기 전문기업 (주)큐라이트(대표 최헌길)가 ‘농업기계 저속차량용 경광등’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농기계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농업인의 귀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있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농기계용 경광등은 완벽한 방수와 진동을 차단하는 방진 구조에 중점을 두고 설계되었으며, 자체 진동테스트 장비를 통해 진동에 대해서도 철저한 대비를 하고 있어 그 신뢰성이 높다.

자동차 시험연구소 성능시험 인증 제품인 은 LED를 광원으로 채택하여 경제적이며, 햇빛이 강한 야외 환경에서도 강력한 신호빛을 발산하여 시인성이 우수하다.

한국농기계공업협동조합(KAMICO) 품질 인증 제품인 <태양전지 충전식 LED 점멸표시등>은 전원과 배선이 필요 없으며, 주위의 어둠을 자동 감지하여 동작하는 어둠 감지 센서가 내장되어 있다. 또한 진동·충격·먼저와 수분에 노출되기 쉬운 농기계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며, 슬라이드 브라켓을 적용하여 파이프 길이 조절(420mm~780mm)이 가능하다. 특히 주문사양으로 제품 착탈이 용이한 직부형 강력 자석 타입을 생산하고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큐라이트는 한국농기계공업협동조합(KAMICO)의 품질보증을 받은 제품으로 정부의 농업기계 등화장치 부착 지원사업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이미 경남북, 강원, 전남, 제주 등 전국 여러 지자체의 농업기계 안전장치 부착 지원사업에 참여해 많은 보급실적을 거두고 있다.

한편 ㈜큐라이트는 1986년 설립되어 다양한 시청각 신호전달기기(경고등, 방폭형 경고등, 선박 중부하용 경고등, 타워램프, 시그널 폰 등)를 생산하는 전문업체로 국내 최초로 LED 광원제품을 개발하였고, 외국 수입품에 의존하던 특수형(방폭형, 통신기반형) 제품을 국산화하여 산업자립도 향상에 기여해왔다.

최근에는 자동차 시험연구소, 한국농기계공업협동조합에서 인증받은 <농업기계 저속차량용 경광등>을 대거 출시하여, 농업인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큐라이트 소개(http://www.qlight.com)
큐라이트는 1986년 창업 이래, 공장 자동화와 안전 관리에 필요한 여러 종류의 신호전달기기를 생산하고 있다. 1993년 LED 광원 제품 개발에 이어 반도체 제조장비, 자동차 산업, 무인 자동화 설비, 제철/ 제강 산업, 조선공업, 해양플랜트, 석유 화학용 제품을 다양하게 개발하면서 현재 그 종류가 400여 종에 이르고 있다. 최근에는 통신 제어용 다기능 타워램프와 MP3 기능을 보유한 다채널 전자 시그널 혼을 개발함으로써 신호전달기기의 복합 솔루션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출처 : 큐라이트홈페이지 : http://www.qlight.com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