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일정

기업 인지도와 브랜드 홍보의 지길!
정확한 정보, 발 빠른 소식으로 대한민국 산업의 소통 창구 역할로서 전국 산업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 있습니다.
광고모집중
광고모집중
[K-BATTERY SHOW 2023] (주)덕산코트랜, 배터리 산업에 적합한 친환경 냉동 공조 솔루션 제시 신재생에너지 분야의 시장 확장
정하나 2023-09-14 11:22:03

사진. 여기에


(주)덕산코트랜(이하 덕산코트랜)이 9월 13일(수)부터 9월 15일(금)까지 3일간 고양시 KINTEX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이차전지 소재 · 부품 및 장비전(K-BATTERY SHOW 2023)에 참가하고 있다. 

 

사진. 여기에

 
냉동 공조 솔루션 전문 기업 덕산코트랜은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는 냉각기, 온조기 등의 제품을 공급하며 신재생에너지 분야의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신제품을 꾸준하게 출시하고 있으며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고객 만족도를 올리며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 

 

사진. 여기에

 

이번 전시회에서 슬러리탱크용 및 열간프레스용 온도 조절 장치, 수냉식 오일 냉각기, 항온항습기 APUBA-075S 등을 전시하고 있다. 

 

사진. 여기에

 

덕산코트랜의 항온항습기는 정확한 온·습도 제어가 가능해 전산실, 서버실, 데이터센터, 문서고, 실험실 등에 적용될 수 있는 제품이며 상업시설 및 산업시설, 공공기가 등 고객의 니즈에 대응해 맞춤형 제작이 가능한 제품이다. 

 

사진. 여기에

 

한편, K-BATTERY SHOW 2023은 배터리 소재 및 부품, 배터리 제조장비, 배터리 자동화설비, 배터리 검사 및 측정장비 등의 분야 230여 사가 참가했다. 또한 K-BATTERY SHOW 2023은 'H2 MEET 2023' 전시회와 동시에 개최됨에 따라 ‘사물배터리’ 시대의 도래에 따라 급증 및 다변화하는 이차전지 뿐만 아니라 수소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