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골프 거리측정기 르폴드, 투어버젼 GX-4i³ 모델 출시
한은혜 2018-07-16 14:38:30

 


 


- 본체는 직선 거리 측정만 가능, 노란색 캡을 부착해야 슬로기 보정 거리 측정이 가능
- 슬로프 기능이 없는 측정기만 사용이 가능한 투어 선수들에게 특히 인기

 

[골프가이드  김백상 기자] 명품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르폴드를 한국에서 유통하고 있는 ㈜엠팩은 지난 10일(화) 투어버젼 GX-4i³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명품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르폴드 신제품 GX-4i

명품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르폴드에서 이번 발표한 신제품 GX-4i³

 

이번에 출시된 르폴드 GX-4i³ 모델은 목표물 인식이 더욱더 향상된 핀 헌터(Pin Hunter)3 기술과 최첨단 DNA(Digitally eNhanced Accuracy, 디지털 방식으로 향상된 정확도) 엔진이 탑재됐다. 

 

GX-4i³ 모델은 고화질 망원기능이 있는 멀티코팅렌즈를 사용해 뛰어난 화질을 선사한다. 또한 안개나 우천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안개모드, 클럽 선택기능 등 다양한 옵션과 빠른 측정 속도를 자랑한다. 

 

이번 모델은 노란색 캡으로 슬로프(경사도) 기능을 간편하게 제한할 수 있어 투어 경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본체만 홀로 사용시에는 직선 거리 측정만 가능하고, 노란색 캡을 부착하게되면 경사도를 적용한 보정거리가 렌즈화면에 나타난다. 

 

올해 부터 KPGA 2부 투어에서는 슬로프 기능이 없는 단순 직선 거리 측정기의 사용이 가능해 졌다.

 

하지만 선수들이 대회에 나가서 두 가지(직선거리, 슬로프 보정 거리) 모두 측정이 가능한 거리 측정기를 사용할 때는 문제가 생길 수 있다. 기존 거리측정기는 버튼 조작으로 직선거리와 슬로프 보정 거리 측정을 제한 하기 때문에 라운드 시 육안으로 구분 하기는 어려웠다.

 

그래서 직선거리 측정만 가능한 구 모델을 따로 준비 하기도 했지만 이번 모델은 노란색 캡이 달려 있어야 슬로프 기능이 작동되기 때문에 선수들에게 특히 큰 환영을 받고 있다.

전 세계 골프경기의 규칙을 새롭게 바꾸고 정하는 USGA(미국골프협회) / R&A(영국왕립골프협회)는 2019년도부터 골프 경기 시간 단축을 위해  경기 중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의 사용을 허가하도록 규칙을 바꿨다. 

 

르폴드는 이번 투어 버전 GX-4i³ 모델 출시로 가장 작고 가벼운 GX-2i³모델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GX-5i³모델 등 3가지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르폴드 제품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eupoldgolf.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사진제공 = (주)엠펙)

 

<월간 골프가이드 2018년 7월 호>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원포인트 레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