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집중
광고모집중
드림트리, 굴삭기 어태치먼트 ‘태양광 스크류 파일 드라이버’ 개발 성공
문정희 2018-04-13 15:20:03

태양광 스크류 파일 드라이버

 

올해 설립 2주년을 맞이한 주문형 생산 기업 드림트리(www.dream-tree.co.kr)가 최근 굴삭기 어태치먼트 ‘태양광 스크류 파일 드라이버’의 성능 테스트 완료 후 제품 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현재 태양광 발전소 건설은 콘크리트 m기초 대신 스크류 파일을 시공하고 있으며, 태양광 스크류 파일을 활용하면 주변 환경을 훼손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기존 제품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태양광 스크류 파일 드라이버를 개발하고자 한 드리트리는 강력한 회전력과 상하 바이브레이터 진동 기능을 추가해 2m 크기 이상의 스크류 파일을 손쉽게 작업할 수 있는 굴삭기 어태치먼트 태양광 스크류 파일 드라이버를 개발하게 된 것이다. 

 

이 태양광 스크류 파일 드라이버를 사용하게 되면 콘크리트 기초 시공시 잔토, 장비 굴착에 의한 지형파괴, 소음, 진동, 먼지 발생 등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으며, 시공시간을 대폭 감소하여 시공기간 단축과 비용절감, 환경보호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드리트리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 함께 상생하는 기업’을 목표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수목 굴취기 ‘트리마스터’, 예초기 ‘위드마스터’, 건축마감재 파쇄기, 도로마감재 파쇄기 등의 제품으로 주문형 생산 굴삭기 어태치먼트 산업 분야에서 입지를 넓이고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