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집중
광고모집중
(주)비엠글로벌, 위미선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 ‘신속 대응’으로 종합 가설재 전문 기업 위상 제고
정대상 2018-06-18 09:48:34

(주)비엠글로벌의 새로운 CEO에 위미선 대표이사가 취임했다. 

 

종합 가설재 전문 기업 (주)비엠글로벌(BMGLOBAL, 이하 비엠글로벌)의 새로운 CEO에 위미선 대표이사가 취임했다. 

 

경기도 안산 소재의 비엠글로벌은 유로폼, 파이프류, 발판류, B/T, 서포트, 클램프, 인/아웃코너 기자재 등 다양한 가설재를 취급하는 기업이다. 

 

이번에 새롭게 비엠글로벌 CEO로 취임한 위미선 대표이사는 동종업계에서 15년 이상 노하우를 축적해온 베테랑이자, 30대의 젊은 사업가이다. 위 대표이사는 “구시대적 조직 문화를 타파하고, 주도적 의사소통이 가능한 조직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고객들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 대표이사는 취임한 이래 홈페이지 개편 및 공식 블로그 구축 등 온라인을 통한 바이어럴 마케팅에도 힘을 쏟았다. 특히 공식 블로그에는 동사의 주요 제품들에 대한 실사와 납품 실적 등을 소개함으로써 구매자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울러 다양한 이벤트 정보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편 위 대표이사는 “다양한 특가 이벤트 또한 공식 블로그에 소개하고 있다”라며 “올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25t 한 차 기준 운반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밴딩 기준 B/T 수직, 가새 특가 할인, 밴딩 기준 시스템 발판 특가 할인 등의 다양한 이벤트 정보 또한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