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신청
등록신청
회사의 인지도와 홍보의끝 보도자료 및 홈페이지 등록 신청 하고 회사의 인지도브랜드를 높이세요
기업탐방
광고모집중
큐라이트, 다기능 LED 표시등 출시로 제품 라인업 강화 큐라이트, 다기능 LED 표시등 출시로 제품 라인업 강화
김민주 2016-06-29 15:32:00

큐라이트뉴스.jpg

 

신호전달기기 전문기업 큐라이트가 다기능 LED 표시등, 다색 LED 표시등, 판넬 매입형 다기능 시그널 폰 등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발표한 신제품은 ▲점등/점멸, 스트로브, 회전 점멸 동작을 복합적으로 수행하는 다기능 LED 표시등(MFL 시리즈) ▲1대의 표시등으로 7가지 신호색을 전달하는 다색 LED 표시등(QMCL 시리즈) 등이다.


우선 새롭게 출시된 MFL 시리즈는 LED 점등/점멸, 스트로브, 회전 점멸의 복합 기능을 보유한 모델로 제품 내부의 스위치로 원하는 동작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충격과 진동에 강하고, 수명이 긴 LED를 광원으로 채택하여 유지, 관리가 용이한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출시된 QMCL 시리즈는 한 대의 표시등에 7종류의 신호빛을 출력하여 설치 면적과 비용을 줄일 수 있는 경제형 모델이다. 점등 시 신호빛이 부드럽고 편안하여 근거리 작업자의 시선이 안정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소등 시에는 은은한 우윳빛 반투명색을 띤다.


한편 큐라이트는 1986년 설립되어 공장 자동화와 안전 관리에 필요한 경고등 및 표시등(표준형, 방폭형, 선박 중부하용 등), 타워램프, 전자 시그널 혼, 시그널 폰 등을 생산해왔고, 국내 최초로 LED 광원제품을 개발했으며, 외국 수입품에 의존하던 특수형(방폭형, 통신기반형) 제품을 국산화하여 산업자립도 향상에 기여해 왔다.


최근에는 통신 제어용 다기능 타워램프와 MP3 기능을 보유한 다채널 전자 시그널 혼을 개발함으로써 신호전달기기의 복합 솔루션 시스템을 구축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