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신청
등록신청
회사의 인지도와 홍보의끝 보도자료 및 홈페이지 등록 신청 하고 회사의 인지도브랜드를 높이세요
기업탐방
광고모집중
(주)세기비즈의 또 다른 야심작 LED Lamp 산업현장의 작업효율성 향상으로 생산성 높여줘…
김민주 2015-06-09 18:17:07

제품2.jpg

제품3.jpg제품4.jpg

 


(주)세기비즈의 LED Lamp는 강력한 네오듐자석과 후렉시블을 이용하여 작업현장에서의 효율성을 향상시켜주는 제품으로 당사가 야심차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Head부에 전원버튼을 장착하여 전원 플러그를 뽑지 않아도 LED전원을 차단시켜 주며,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요금 절감과 긴 수명을 보장해준다. 선반, 밀링, 탭, 정밀작업, 가공, 자동차 수리 등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의 적용이 가능하다.

 

당사의 전상빈 대표이사는 “자유자재로 조절이 가능한 후렉시블이 작업자의 실질적인 작업생산성을 높여주고 있다. 고객의 생산성을 높여주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세기비즈는 2006년에 설립되어 전기박스, 전기판금, 수배전반, 자동제어, 온도센서, 전기자재, 전기조명, 등기구, 전선, 배선기구, 라벨프린터, 튜브넘버링기 등을 생산하는 전기자재 종합기업으로, 전사적 품질 관리는 물론,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새로운 기술력을 갖추기 위해 제조사업부를 비롯하여 유통사업부, 부설연구소를 창안하는 등 제품개발에 꾸준히 매진하고 있다.

 

 


(주)세기비즈 www.jointbox.com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