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신청
등록신청
회사의 인지도와 홍보의끝 보도자료 및 홈페이지 등록 신청 하고 회사의 인지도브랜드를 높이세요
기업탐방
광고모집중
(주)성안조명, 스마트한 조명으로 세상을 밝게 비추다! (주)성안조명, 스마트한 조명으로 세상을 밝게 비추다!
문정희 2015-09-11 16:35:31


형광등기구 전문 제조업체인 (주)성안조명은 1971년에 설립되었다.


동사는 설립 이후 주택경기의 호조와 품질 최우선정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었으며, 특히 1989년에는 국내 조명업계 최초로 분체도장 시설을 도입할 만큼 품질향상을 위해 많은 투자와 노력을 전개해왔다. 따라서 그만큼 고객들로부터 인정을 받았고, 그에 따른 성장세도 빨랐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주)성안조명의 LED조명



최근 (주)성안조명은 등기구 위주에서 LED 조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면서 그들의 인지도를 더욱더 높이고 있다.


(주)성안조명 김성홍 대표이사는 “40년 넘게 쌓아온 명성과 신뢰를 지키면서 새로운 조명시스템을 고객들에게 제안해 나갈 것”이라면서 “좋은 제품,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조명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데도 한 몫을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그는 “현재의 모습에 만족하지 않고 품질과 성능, 실력을 바탕으로 정직하게 시장에서 승부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주)성안조명의 형광등기구



한편, 최근 (주)성안조명의 ‘매입형 및 고정형 LED등기구’가 조달청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 제품에 대한 우수성이 입증되기도 했다.


(주)성안조명의 ‘매입형 및 고정형 LED등기구’가 조달청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됐다.


(주)성안조명 www.chungja.co.kr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