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 SWORD MAX 써멀 판재와 함께 성장하는 타라티피에스(주) 높은 생산성, 강한 내쇄력이 장점
임진우 2018-10-08 18:06:11

 

타라티피에스(주)는 고객 가치 창출을 수행하기 위하여 UV인쇄기를 추가적으로 설치하였다. UV인쇄는 적은 비용과 적은 에너지, 인쇄품질, 그리고 다양한 소재에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업인쇄 시장에서 성장하는 인쇄분 야이기 때문이다. 이 투자로 인해 고객은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더 광범위한 인쇄 분야를 제공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작업에UV 인쇄를 추가함으로써 업무공정에서 어려움이 있었다. 기존에도 한국코닥(주)의ACHIEVEEM 써멀 판재를 사용하던 타라티피에스(주)는 SWORD MAX 판재로 전환하면서UV 인쇄까지 적용이 가능한 코닥의 최신 가공 판 기술인 KODAK SWORD MAX 써멀 판재로 전환하기로 결정했다.
타라티피에스(주)는 판재 출력을 위해 KODAK MAGNUS Q800 플레이트 세터 3대를 보유하고 있다. 2대는 MCU(멀티 카셋트 유닛), 1대는 SCU(싱글 카셋트 유닛)이다. 코닥의 MAGNUS Q800 플레이트세터는 SQUARESPOT 이미징 기술을 통해 빠른 이미징과, 정확성, 안정성, 신뢰성을 제공한다.
새로운 SWORD MAX 판재는 예열이 불필요한 포지티브 써멀 디지털 판재이면서, 습수 처리된 더블 레이어 판재로 높은 생산성 및 고해상도를 제공한다. 공정은 효율적이고 깨끗하며 유지보수가 덜 필요하다. 프레스에서 SWORD MAX 판재는 강한 견고성과 화학적 내구성을 제공한다. 특히 불투명한 UV 화이트, 무광택 제제 및 금속성과 같은 잉크가 적합하다. 또한 판 굽기 없이 최대 350,000부까지 강한 내쇄력을 제공하며, 포스트 베이킹(post-baking) 없이 재 인쇄를 지원한다. SWORD MAX 판재는 UV 및 저에너지 UV 적용에 이상적이며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에서 160,000부까지 내쇄력을 제공한다.

 

 

<월간PT 2018년 10월호>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