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잉크㈜, 사옥이전
임진우 2018-12-18 09:08:24

 

대한잉크㈜가 지난 11월 초 경기도 동안구에 지상 10층, 지하 2층의 신사옥 이전을 마쳤다. 이번 신사옥 이전으로 대한잉크㈜는 업무공간 개선과 공간 확충을 통해 더 효율적이고 능동적인 기업문화가 가능해져 급변하는 잉크시장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게 됐다.
대한잉크㈜는 국내 최초로 지폐와 교과서용 잉크 생산을 시작으로 업계 최초의 기술연구소 설립과 인쇄잉크 수출뿐만 아니라 우수한 광택과 빠른 건조가 가능한 매엽용 잉크, 탁월한 작업성을 지닌 윤전잉크 및 높은 품질의 금속용 잉크, 자외선 경화형 잉크등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기술제휴에 기반한 혁신적인 제품을 바탕으로 국내 인쇄잉크 산업을 선도해 온 대표적인 인쇄잉크 기업이다.
대한잉크㈜는 1945년 광복 이후 한정대 선대회장이 ‘나의 조국을 위하여’라는 사업보국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설립한 ‘대한오브세트잉크’를 그 전신으로 하고 있다.
대한잉크㈜의 역사는 곧 대한민국 인쇄잉크의 역사와 그 길을 같이하고 있다. 지난 72년간 수많은 역경과 난관 속에서도 대한잉크㈜가 한결같이 지켜온 장인정신과 기술혁신은 이번에도 계속 이어져갈 것이다.

 

 

<월간PT 2018년 12월호>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