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월드웰,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국내 용접산업 선도”
문정희 2017-05-31 11:54:19

월드웰인물.JPG

(주)월드웰 한용길 상무이사

 

Q. 이번 2017 국제뿌리산업전시회에 어떤 제품을 소개하고 있나.
A. 인버터 용접기, 티그 용접기, CO2 용접기, 아크 용접기, 플라즈마 절단기/용접기, 스터드 용접기 등 다양한 용접기를 개발, 제작하는 당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특히 프로페셔널 교류/직류 티그 용접기와 인버터 펄스 미그용접기를 중점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특히 프로페셔널 타입은, 전문가용 용접기이기 때문에 용접성능이 뛰어나고 특수용접에 최적의 효율을 보이고 있다. 고품질의 용접성 실현으로 외산 용접기를 대체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Q. 최근 용접산업의 현황은 어떠한가.
A. 현재 용접시장이 굉장히 위축되어 있다. 국내 조선, 중공업, 기계, 플랜트 산업들의 경기가 안 좋아지면서 용접산업도 타격이 심한 것 같다. 앞으로 고비가 올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기업들은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할 것으로 생각된다.

 

Q. 월드웰은 어떠한 돌파구를 찾고 있는지.
A. 결국엔 경쟁업체가 가지고 있지 않은 특화된 기술력을 보유하는 것이 경쟁력이라고 본다. 월드웰은 과감한 투자와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신제품을 끊임없이 제작하고 있다. 점점 더 좋은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출 수 있도록 노력하기 때문에 국내 용접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더욱 발전할 것으로 보인다.

 

월드웰.JPG

(주)월드웰 www.worldwel.com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