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EX 2017] (주)월드웰, 텅스텐 그라인더 집중 홍보 소형·경량화로 휴대 이동 간편
문정희 2017-11-22 07:55:54

(주)월드웰 전시 부스 전경

 

한국을 대표하는 용접기 제조 전문기업 (주)월드웰(이하 월드웰, www.worldwel.com 대표이사 선학규)이 11월 15일(수)부터 18일(토)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2017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DAMEX 2017)’에 참가해 용접기 제품군을 선보였다. 

 

 

월드웰은 인버터 용접기, 티그 용접기, CO2 용접기, 아크 용접기, 플라즈마 절단기/용접기, 스터드 용접기 등 다양한 용접기를 개발, 제작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월드웰은 여러 제품들 중에서도 ‘텅스텐 그라인더’를 집중 홍보했다. 

 

텅스텐 그라인더

 

텅스텐 그라인더는 올해 출시된 제품으로, 소형·경량화로 휴대 이동이 간편하다. 


티그 용접용으로 균일한 그라인더를 실현해 일정한 용접이 가능케 하며 높은 수명도 기대할 수 있다. 

 

 

월드웰 관계자는 “당사는 경쟁업체가 가지고 있지 않은 특화된 기술력을 보유하는 것이 경쟁력이라고 본다. 월드웰은 과감한 투자와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신제품을 끊임없이 제작하고 있다. 점점 더 좋은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출 수 있도록 노력하기 때문에 국내 용접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더욱 발전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2017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DAMEX 2017)은 대구광역시 주최 및 (주)한국종합기술, 대구경북기계협동조합, 코트라의 주관하에 나흘간 개최됐으며, 기계부품과 정밀기계산업의 총체를 확인할 수 있는 전시회로서 전시 대상 품목에 따라 ▲공장자동화기기관 ▲공작기계·설비관 ▲금형·공구관 ▲제어계측·검사기기관 ▲물류·포장기계관 ▲주조·용접산업관 등 총 6개 관으로 구성됐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