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TOS 2018] 케이티웰, 다양한 용접장치 출품 용접 분야에 다년간 종사하면서 축적한 노하우 뽐내
문정희 2018-04-12 14:32:47

케이티웰 전시 부스 전경

 

케이티웰(KTWell, www.ktwell.com)이 지난 4월 3일(화)부터 7일(토)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SIMTOS 2018에 참가했다. 

 

케이티웰은 조선·선박·플랜트 산업에서 쓰이는 대구경 용접장치, 소구경 용접장치, 오비탈, 파이프 맞대기 용접장치, 플랜지 내·외경 용접장치, 다목적 용접장치, 플랜지 용접 비드를 취급하고 있다. 

 

 

또한 건축 산업에서 쓰이는 수직·수평 용접장치, 플랜지 용접장치, 파이프 맞대기 용접장치, 엘보우 맞대기 용접장치, 오비탈과 건설기계에 적용되는 실린더 니플 용접장치, 버티컬 용접장치, 니플 용접비드 등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도 케이티웰은 다양한 용접장치와 용접샘플 등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케이티웰 관계자는 “당사는 용접 분야에 다년간 종사하면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SIMTOS 2018은 전 세계 35개국 1,222개가 넘는 업체들이 참여했으며, 10만3,000여명의 관람객이 전시장을 찾아 4년 만에 다시 10만 참관객 방문 전시회의 위상을 회복했다. 또한 이번 전시회를 통해 4차 산업혁명과 연결된 글로벌 생산제조기술을 조망하는 등 생산제조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살펴볼 수 있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