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투로드, ‘에어스킨 PPF 도어커버’, 도어 보호 탁월
정하나 2021-02-23 15:01:47

 

자동차용품 업계 리딩 브랜드인 본투로드(BORNTOROAD)가 투명 PPF 소재를 활용한 실내 도어패널 보호필름인 본투로드 에어스킨 PPF 도어커버를 선보였다.

 

PPFPaint Protection Film의 약자로 도장면을 보호해주는 투명 필름이며 차량 내/외부의 생활 스크래치나 주행 중 발생하는 파편 등으로 발생하는 스톤칩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기존 PPF 필름은 고가의 가격대로 차량 외부에 스크래치가 많이 발생하는 일부 부위에만 부착했으나, 본투로드는 자체적인 노하우로 합리적인 가격에 각 차량의 실내 도어 모양에 정확히 맞는 커스텀 핏으로 맞춤 제작해 출시했다.

 

본투로드 에어스킨 PPF 도어커버는 순정 상태 그대로의 도어패널을 보호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시중의 기존 도어커버 제품과 달리 투명한 소재로 순정처럼 이질감이 없는 것이 장점이며 고퀄리티 실사 인쇄로 내 차의 모델명, 브랜드 로고 등 유니크한 디자인을 삽입할 수도 있다. 또한 도어커버뿐만 아니라 도어 외부 생활 스크래치를 방지할 수 있는 도어엣지 및 도어컵 보호필름도 기본 구성품에 포함해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도어 내외부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