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프,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와 공급 계약 확대
정하나 2021-03-24 18:02:34

글로벌 화학 기업 바스프가 독일 자동차 제조사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와 아태지역을 대상으로 다년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바스프는 호주, 일본, 말레이시아, 대한민국, 대만, 태국에 위치한 벤츠에 보수 및 페인트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러, 교육, 비즈니스 관리와 관련된 전반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계약은 바스프의 프리미엄 자동차 보수용 도료 브랜드인 글라슈리트(Glasurit)와 알엠(R-M), 그리고 페인트 관련 제품 브랜드인 로딤(RODIM)이 포함됐다. 이 외에도 정비소 역량 및 효율성 향상을 위한 디지털 컬러 솔루션, 세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및 기술 지원, 첨단 비즈니스 관리 솔루션인 비전360(Vision360)도 계약에 포함됐다.

 

바스프는 이번 협약에 따라 정비소의 작업 속도 향상을 지원하는 고성능 디지털 컬러 관리 툴을 포함한 통합적인 디지털 및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휴대용 디지털 분광광도계를 통해 자동차 컬러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컬러 디자이너에게 적합한 배합 비율을 빠르고 쉽게 알려주는 서비스를 공급할 방침이다.

 

바스프 자동차 보수 코팅 솔루션 사업부 글로벌 전략고객관리 담당인 크리스 잭맨(Chris Jackman) 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와의 파트너십을 아태지역에까지 확장할 수 있어 자랑스럽고 기쁘다라며, “혁신 제품 개발, 친환경 솔루션, 디지털 비즈니스 관리 솔루션 및 교육에 대한 바스프의 전념은 벤츠의 혁신 및 지속가능성 비전과 일맥상통하며, 이번 계약으로 양사의 성장을 도모할 수 있다. 또한, 벤츠는 바스프 신규 디지털 솔루션의 초기 시범 고객 중 하나로 정비소 네트워크 전반의 비즈니스 효율성을 향상시켰다라고 강조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