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집중
엠피통상, 세계적인 기업의 철골 제작 및 단조 기계 제품을 국내에 제공하다 세계적 기업에 전수받은 노하우와 철골 현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관련 공구 및 장비 개발 공급하다
김지은 2016-06-09 13:21:39

엠피통상 전시 부스

엠피통상은 유압 펀칭기 및 철골 가공용 장비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업체로 20년간 이탈리아 및 일본으로부터 제품을 수입 ? 판매 및 사후관리를 해왔다. 또한 철골 현장에 필요한 공구 및 장비를 개발하여 공급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그 중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는 것’을 기업 이념으로 삼고 있는 업체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SIMTOS 2016에는 인지도를 쌓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신뢰를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의 기회를 찾아 전시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참가 목적에 대해 전했다.


엠피통상이 수입 및 국내 유통 ?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이탈리아 기업 피셉은 현재 창립 85주년을 맞이한 철골 제작 및 단조 기계 제조 회사로 약 70,000㎡에 달하는 5개의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10여개가 넘는 자회사와 전 세계 100개곳 이상의 에이전트를 가진 세계적인 그룹이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당사는 주로 피셉 제품만을 취급하며, 오랜 기간 노하우를 전수해준 기업이며, 피셉의 길을 따라 세계적인 기업의 반열에 오르고 싶다”며 동사의 포부를 밝혔다.


이번 SIMTOS 2016에서 엠피통상이 선보인 제품에 대해 회사 관계자는 “직접 구동 스크루 프레스는 앞선 시장의 요구에 맞도록 개발된 혁신적인 기술과 높은 경제성을 갖추었으며 높은 성능과 생산성을 위해 프레임 강성을 높인 제품이다. 또한 예비 성형, 멀티 스테이지 성형, 압출, 트리밍, 피어싱 작업을 위한 일체형 강성 프레임을 가진 유압 프레스는 강, 알루미늄, 티타늄, 황동, 동 등에 대해 높은 단조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이 열간 자동화 로봇을 통해 통제되는 등 최첨단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고 다양한 프레스 제품에 대한 소개를 전했다.


H빔 가공 라인 모델 603DNB

한편 국내 최대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 2016이 고양시 소재 KINTEX 1·2 전시장에서 4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4박 5일간 일정으로 개최됐다.
35개국에서 1,125개사가 참가하는 가운데 사상최대 규모로 펼쳐 진 이번 전시회는 공작기계를 비롯해 부품소재, 공구 등 SIMTOS 2016을 대표하는 품목뿐 아니라 자동화, 소프트웨어, 3D 프린터, 금속절단, 접합가공 등 금속가공 전반에서 출품이 늘어나 관련 종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