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집중
정밀용접 전문회사, 동일레이저테크놀러지 출력 안정성과 뛰어난 내구성에 중점!
임단비 2016-10-07 15:55:16



설립 이래 레이저 용접기를 비롯해 레이저 마킹기, 레이저 절단기, 레이저 납땜기, 자동화 시스템 등을 국내 제조산업에 공급해온 동일레이저테크놀러지가 지난 9월 6일(화)부터 9일(금)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6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에 참가해 동사의 기술력이 깃든 제품을 선보이며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밀용접 전문회사로 다년간 축적된 레이저 용접 기술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음을 본 전시를 통해 알린 동일레이저테크놀러지는 주로 레이저 용접기를 비롯해 FA시스템 도입 및 구성을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 다양한 레이저 마킹기 및 절단기를 라인업해 맞춤형 서비스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동일레이저테크놀러지의 기계는 안정적인 출력과, 24시간 가동에도 문제없는 내구성, 작업자 사용의 편리성, 유지보수의 간편성 등을 갖추고 있어 고객사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는 무엇보다도 장비의 출력 안정성과 내구성에 중점을 두고 설계하기 때문에 간단한 구조 및 뛰어난 조작설까지 갖춰 작업능률 향상과 양산효율을 높여주기 때문이라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2016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은 지난 9월 6일(화)부터 9일(금)까지 나흘간의 일정으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됐다. '자동화, 스마트를 입다!'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이번 전시회는 자동화기기의 핵심제품인 모션컨트롤, 각종 센서 및 제어기기를 비롯해 산업용 로봇, 측정기기, 네트워크 시스템, 설계 및 공정해석프로그램, 3D프린터, 드론 등 최첨단 기술 및 제품이 전시됐으며, 우리나라를 비롯해 독일, 대만, 미국, 중국 등 18개국, 297개사가 참가했다.


세부전시회는 ▲Smart Factory Automation/모션콘트롤전 ▲금속가공기기/금형전 ▲포장/물류기기전 ▲유공압/펌프전 ▲제어계측/시험검사기기전 ▲발전플랜트/에너지/환경전 ▲부품/소재전 ▲IT융합/3D프린팅전 ▲드론특별전 등 9개 전문관과 우수 개발제품으로 꾸며진 △우수자본재제품전 등으로 구성됐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