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PACK 2020] 제약 공정에도 자동화가 일어나고 있다, (주)휴템
정하나 2020-07-30 10:58:11

(주)휴템의 부스 전경(사진. 여기에)

 

(주)휴템(이하 휴템)이 지난 7월 27일(월)부터 30일(목)까지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제22회 국제포장기자재전(KOREA PACK 2020)’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바이알/앰플 충전라인 등을 전시했다.

 

휴템의 설비(사진. 여기에)

 

휴템은 프리필드실린지 체결기, 라벨기, 트레이 포머/인서터, 블리스터 포장기, 카토너, 웨이퍼 본딩설비, 자동화 로봇 등을 취급하며 고객의 작업 현장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제약바이오 산업과 반도체 산업에 필요한 핵심 장비를 공급하고, 효율적인 생산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동사가 제조하는 프리필드 실린지 체결기는 약액 충전이 완료된 프리필드 실린지의 라벨링 및 Finger Grips과 Pluger Rod를 자동으로 체결하는 설비로 자동생산 공정을 실현할 수 있고 외부 오염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생산 안정성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라벨기는 제품 포장 단위에서 가장 작은 개별품목에 제품의 정보를 부착할 수 있어 의약품이 시장에 유통된 후에도 사용자는 정확한 정보를 관리할 수 있다. 휴템 관계자는 “제품의 고유식별코드는 제조된 제품의 정보를 부착함으로써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여러 안전규정에도 고유식별코드에 대한 조항이 다수로 포함될 만큼, 관련된 정보를 정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수요를 만족하기 위해서는 자사의 라벨기가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휴템은 제약 장비 제조에 필요한 첨단 기술과 축적된 노하우 및 기술력으로 꾸준한 기술개발을 거듭하며 제약장비 관련 많은 특허를 보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주사제 바이알/앰플/시린지 충전 라인에서 동결건조기, 멸균기 설비를 제작하고 있다. 휴템 관계자는 “이러한 당사는 제약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제품 공정에 적합한 생산설비를 구축하며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사람(Human)을 위한 기술(Technology)로 고객의 성공의 순간(Moment)’을 함께할 휴템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KOREA PACK은 1992년 1회를 시작으로 전 산업 분야의 패키징 기술 사용자들에게 다양하고 혁신적인 패키징 기술과 산업동향 정보를 꾸준히 제공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제약, 바이오, 화장품, 물류산업을 주제로 한 ICPI WEEK 2020(제약·화장품 위크)과 동시 개최돼 다양한 연관 산업 기술이 교류하는 장이 됐다는 평가이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