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일정 더보기
제25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 (인터몰드 코리아 INTERMOLD KOREA 2021) 기간 : 2021-03-16 ~ 2021-03-22 장소 :
빌딩기술 더보기
광고모집중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 다기능 CAN-이더넷 게이트웨이 출시
최교식 2016-07-07 18:59:45

new2작게.jpg

IXXAT CAN@net NT 200

 

새로운 IXXAT CAN@net NT 200은 CAN-이더넷 게이트이로 사용자가 CAN과 이더넷을 연결할 수 있도록 해준다. CAN@net NT는 두 가지 동작 모드를 통해 CAN-이더넷-CAN 브리지로, 또는 CAN-이더넷 게이트웨이로 사용이 가능하다. 2개의 CAN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기존의 CAN@net II보다 더욱 다양한 용도에 사용이 가능하다. CAN@net NT(새로운 블랙 하우징으로 제공)는 사용자가 CAN과 이더넷을 연결할 수 있도록 해준다.

빌딩 자동화에 특히 유용한 CAN@net NT의 핵심 기능 중 하나는 넓은 영역에 분산되어 있는 CAN 네트워크를 분리할 수 있다는 것이다. CAN@net NT는 백본 이더넷 시스템을 통해 CAN 네트워크와 연결할 수 있어 기존 인프라에 사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분할 기능은 시스템 전반의 신뢰성 및 안정성을 향상시킨다.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도 고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된 CAN@net NT의 또 다른 범용 애플리케이션은 풍력발전이나 제조분야에서 이더넷을 통한 CAN 네트워크와의 원격 접속이다. CAN@net NT는 서비스 직원들이 전 세계의 모든 설비에 원격으로 접속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CAN-기반 설비의 제어 및 서비스, 모니터링을 간소화하는 것은 물론, 비용 및 가동중단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