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산업대전 2020] 하이윈코퍼레이션(주), 스마트팩토리 실현 가능한 모션 컨트롤 시스템 전시
정하나 2020-06-26 09:48:44

 

하이윈코퍼레이션(주)(하이윈코퍼레이션)이 지난 6월 17일(수)부터 20일(금)까지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금속산업대전 2020’에 참가해 KK시리즈 리니어 스테이지, 롤러 베어링, 로봇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동사가 전시한 리니어가이드웨이 HG 시리즈는 블록이 고강성으로 설계돼 고속, 고정도, 부드러운 순환 운동과 더불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레일에서 블록을 빼어도 볼이 빠지지 않는특징이 있다.

 

또 다른 제품인 크로스 롤러 베어링은 외환, 내환 및 다수의 롤러와 스페이서로 구성돼 있다. 롤러는 내륜과 외륜 사이에 위치하며 상호 마찰을 방지하고 회전 저항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롤러 사이에 스페이서가 설치돼 있다. 또한 롤러와 롤링 트랙의 표면이 선형으로 접촉하기 때문에 베어링에 하중이 가해질 때의 부하 부위가 매우 넓다. 결과적으로 탄성 변형이 감소해 베어링의 수명이 길어지는 효과를 갖으며 롤러는 90°의 V홈에 상호 직교 배열돼 있어 여러 방향에서 동시에 가해지는 하중을 견딜 수 있다.

 

 

하이윈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당사의 제품은 에너지 소모를 절감하고 공해, 오염, 소음의 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윈코퍼레이션은 지속적인 제품으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을 제공하고 있다. 동사는 모션 컨트롤 시스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금속산업대전 2020은 ▲파스너&와이어 ▲주조&다이캐스팅 ▲자동차 및 기계부품 ▲프레스&단조 ▲튜브&파이프 ▲금속 도금&도장 ▲3D 기술 ▲알루미늄 ▲레이저 및 용접 기술 ▲뿌리산업 ▲공구 ▲코리아 컴포짓쇼 ▲제어, 계측 및 자동화 등의 13개 분야로 구성됐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