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피엘티(주), 2018년 우수이노비즈기업 시상식에서 ‘혁신기업상’ 수상 경영혁신과 기술개발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 인정받아…
문정희 2018-04-04 19:17:04

거창피엘티(주) 신용학 대표이사(右)가 2018년 이노비즈협회 대구경북지회 우수이노비즈기업 시상식에서 ‘혁신기업상’ 인 ‘경상북도 도지사상’을 수상했다.

 

각종 철제팔레트 맞춤 주문제작 및 철제팔레트 수리(쇼트 및 재도장), 렌탈을 전문으로 하는 거창피엘티(주)(이하 거창피엘티, www.plt114.com)가 지난 3월 8일(목)에 개최됐던 2018년 이노비즈협회 대구경북지회 우수이노비즈기업 시상식에서 ‘혁신기업상’ 인 ‘경상북도 도지사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혁신기업상은 적극적인 혁신활동을 통해 우수한 경영성과를 시현한 이노비즈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거창피엘티는 투철한 기업가 정신으로 경영혁신과 기술개발에 큰 성과를 달성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거창피엘티(주) 신용학 대표이사(맨 우측)


거창피엘티는 보관 및 운반용 팔레트 전문기업으로, 국내 철제팔레트 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동사는 동종업계 최초로 CCM(소비자중심경영)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하며 단순히 제품을 생산해 납품하는 것이 아닌, ‘소비자 만족’이라는 이념을 반영한 제품개발에 혼신의 힘을 기울이고 있으며, OCAP(기업소비자 전문가 협회) 회원사 활동으로 소비자 중심의 경영체계를 구축하고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 후생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벤처기업인증, 실용신안등록(3건), 디자인등록(1건), ISO9001 및 14001의 인증으로 품질 및 기술혁신을 도모하고 있으며, OHSAS18001 인증 및 위험성평가 인증으로 작업 현장의 안전을 도모하고 3정5S의 실천으로 최적의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거창피엘티는 청년층 고용창출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동사는 고용노동부로부터 강소기업으로 선정, 고용창출지원사업 및 청년취업인턴제 실시 등 일터혁신 우수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 밖에도 동사는 이노비즈협회, 메인비즈협회, 영천상공회의소 제8대의원, 대구은행명예 지점장 등 다방면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및 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거창피엘티 신용학 대표이사는 “당사는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며 사랑을 실천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과 ‘최고의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감동을’이란 캐치프레이즈로 소비자 중심경영의 기업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더불어 시장과 소비자의 변화에 적극 대응하며 고객과 사회에 모두 기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 관련협회 및 단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