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물류기업의 표준 제시, (주)대아로지틱스
이명규 2014-06-24 15:42:31

 

대아로지틱스.JPG

 

글로벌 물류기업의 표준 제시, (주)대아로지틱스

 

Q. 회사에 대한 소개.
A. (주)대아로지틱스는 2005년 5월 Worldwide Multimoda Transportation Service를 주 목적으로 설립된 Freight Forwarder로서 인천항을 중심으로 한 진천항운의 LCL Consol을 기반으로 평택, 부산항에서 수출입되는 컨테이너, 벌크, 자동차 및 인천공항을 통한 수출입 Air Cargo 등 선적업무와 World Wide Truck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또한 물류센터 수배송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명실상부한 종합물류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Q. 동사가 주력하는 사업 소개.
A. 당사는 평택, 인천, 동해 등을 기준으로 중국의 Xingang, Rongcheng, 러시아의 Cladivostok, 일본의 Sakaiminato 등을 취향하는 훼리선 및 화물선의 전문 Agent 업무를 취급하고 있으며, 이에 필요한 선박과 선원관리를 위한 해사관리를 별도 운영함으로써 Multimodal Service 기반을 확립했다.
당사는 B.BULK, 3PL 등 사업의 확장을 위해 프로젝트팀을 신설, 물류분야 5~15년 이상의 전문가 그룹을 조직하고 운영중에 있다. Ocean-Air Cargo의 Bulk, LCL, Container, Trucking 물류센터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안전하게 화물을 인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이다.

 

Q. 회사의 향후 목표는.
A. 당사는 고객사의 물류전문기업으로서 물류사업의 다변화와 글로벌 사업 등 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해외 네트워크를 확충하고 있으며, 다양한 물류 solution을 기초로 고객에게 전문물류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고객물류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계획이다.

 

◆ (주)대아로지틱스 www.daeagls.co.kr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 관련협회 및 단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