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전문점 커피처럼 간편하게 즐기는 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
- 고급원두사용, 원두 로스팅일자까지 새겨넣어 신선함 한눈에 확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커피 시장 매출 규모는 2017년 2조 4,294억원으로 2015년 2조 2,316억원에서 8.9% 증가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그 가운데서도 커피전문점 못지 않은 맛과 품질의 커피로 열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야쿠르트가 신제품 '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이하 핫브루 by 바빈스키)'으로 다시 한번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핫브루 by 바빈스키'는 2016년 국내 커피시장에 새바람을 불러 일으킨 '콜드브루 by 바빈스키'의 후속작이다.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비교적 익숙하지 않았던 콜드브루 추출방식과 원두 로스팅 날짜를 국내 최초로 내세우며 신선 커피의 장을 열었다.
'핫브루 by 바빈스키'는 신선 커피 철학을 이으면서도, 대중이 친근한 ‘에스프레소’ 커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인스턴트 원두커피시장의 고급화를 선도하고 있다.
커피전문점처럼 뜨거운 물로 단시간 내 추출한 '핫브루 by 바빈스키' 는 보다 깊은 향과 맛이 특징이다.
특히, 액상으로 담겨있어 뜨거운 물이나 차가운 물에 넣기만 하면 자연스럽게 섞여 건더기 걱정없이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핫브루 by 바빈스키’ 가격은 6포 1세트 기준 3,000원으로, 개별 제품 용량은 12mL다. 제품 주문은 가까운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www.hyfresh.co.kr)에서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가 선보이는 커피 브랜드 ‘바빈스키’는 총 5종이며, 바로 마실수 있는 RTD 콜드브루가 3종이며, 액상스틱은 콜드브루 1종, 핫브로 1종이다.
한국야쿠르트 커피브랜드 ‘바빈스키’는 고품질의 콜롬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등의 원두를 다양한 방식으로 로스팅하고 블렌딩해 제품별로 고유의 풍미와 향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