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루프, 새로운 머신 비전 구성 프로그램 선보여 머신 비전 시스템 구성에 필요한 제품 선정을 지원하는 머신 비전 컨피규레이션 툴
최교식 2019-09-17 17:24:14

 

발루프가 새로운 머신 비전 구성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산업용 센서, 자동화 솔루션 전문 기업 발루프코리아 (대표 강철민, www.balluff.com) 가 머신 비전 시스템 구성에 필요한 제품 선정을 지원하는 머신 비전 컨피규레이션 툴 (Machine Vision Configuration Tool)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요구하는 어플리케이션 사양에 맞는 완전한 비전 시스템을 구성하는 데 필요한 제품 조합을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머신 비전 구성 프로그램은 발루프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https://www.balluff.com/local/kr/productfinder/#/machine-vision).


사용자가 작업 거리, 이미지 크기를 포함한 기본적인 파라미터를 입력하면 이에 따라 프로그램은 카메라, 필터, 조명 장치 및 액세서리를 자동 필터링하여 검증된 제품 조합을 사용자에게 제안한다.


어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시스템이 구축되면 사용자는 제품을 웹 샵 장바구니에 추가하여 소비자 가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목록을 엑셀 또는 CSV 파일로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신제품이 출시되면 구성 프로그램에 반영된다.


산업용 이미지 처리는 제품 품질을 보장하고 효율적인 제조 공정을 지원하기 때문에 최신 제조 공정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이다. 고객은 발루프를 단일 공급원으로 하여 완전한 산업 이미지 처리 솔루션을 공급받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하며, 발루프는 고객 요구에 대해 보다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