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공식 페이스북 SNS 채널 오픈으로 고객과의 접점 확대 자사의 제품과 브랜드를 해외로까지 긍정적으로 알리는데 주력
최교식 2019-10-01 14:28:21

오토닉스가 공식 Facebook 페이지를 오픈했다.

 

국내 FA업계의 국산화 시대를 이끌어 온 산업용 센서·컨트롤러 전문기업 오토닉스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utonicsKorea)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토닉스는 “이번 페이스북 오픈을 통해 보다 다양하고 신속한 정보 전달과 더불어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당사의 제품과 브랜드를 긍정적으로 알리는데 힘 쓸 것”이라고 했다.


오토닉스는 지난 2017년 통합 유튜브(YouTube) 채널 운영으로 일찌감치 고객들과 소통 및 정보 전달을 이어오고 있었으며, 페이스북 론칭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고자 한다. 유저들은 오토닉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튜토리얼 영상’, ‘Easy Setting 영상’ 등 제품 정보 및 전시회, 기업 소식 등의 다양한 정보들을 쉽고 빠르게 수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오토닉스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운영하며 기술 상담과 제품 및 기업 소식을 전하는 등 다양한 루트와 플랫폼으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을 확장시켜나가고 있다.


한편, 오토닉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는 한국 본사 채널과 글로벌 채널 각각의 페이지로 운영될 예정이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