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아웃도어 어플리케이션 위한 강력한 성능의 PC 모바일 기기를 위한 더욱 향상된 처리능력
최교식 2019-11-19 10:48:06

B&R이 인텔 Core i 프로세서가 탑재된 강력한 PC를 모바일 장비 포트폴리오에 추가했다.

 

B&R이 인텔 프로세서가 탑재된 강력한 PC를 자사의 모바일 장비 제품 포트폴리오에 추가했다. IP69K 보호등급을 적용한 완전한 이 PC 제품은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되었다. 고도의 성능으로 상호 통신 또는 클라우드와 통신하는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모바일 기기용 PC는 인텔 7세대 Core i 프로세서를 제품사양으로 채택했다. 2.2 GHz Celeron 프로세서에서 2.8 GHz Core i7까지 성능 확장이 가능하다. 본 제품군은 최대 16 GB 램과 480 GB 용량의 플래시 메모리를 제공하며, TPM 모듈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Windows 10 IoT Enterprise 및 Linux와 같은 표준 운영체계도 지원한다. PC의 컴퓨팅 성능 덕분에, 반자동 또는 전자동 기계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본 PC 제품이 엣지 컨트롤러로 사용될 경우, 하나 이상의 모바일 기기에서 대용량 데이터를 수집하여 전처리를 거쳐, 이를 상위 시스템 또는 클라우드로 전송할 수도 있다. 머신 투 머신(M2M) 통신 및 머신 투 클라우드(M2Cloud) 통신을 위해, B&R은 폭넓게 사용되는 OPC UA 및 MQTT 프로토콜을 제공한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