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윔, 인도법인 설립
최교식 2020-11-30 17:30:16



인도법인 설립으로 인도 내 공장자동화 선도하고, 인도 시장 확대 계획

 

 

 

인공지능 머신비전 전문 기업인 트윔(대표 정한섭)이 해외시장 확대를 위해 인도 법인을 설립했다. 이는 미국과 베트남 해외법인에 이은 3번째 해외법인으로서, 생산 공장이 많은 인도에 인공지능 머신비전이 특화된 스마트공장을 구축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미 트윔은 베트남의 법인을 통해 베트남에 진출한 많은 국내 기업에 공장자동화를 구축 및 관리한 경험이 있다. 그러나 각 국가별 문화와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이번 인도법인의 설립은 트윔의 입장에서는 또 다른 도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인도법인을 추진한 트윔의 정해주 사장은 인도는 잠재력과 가능성이 많은 나라이지만, 이미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베트남과는 다른 환경이라 트윔의 입장에서도 큰 도전이다. 그러나 이미 국내/외에서 공장자동화를 성공적으로 구축한 경험과,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트윔의 노하우로 무난히 이겨나갈 수 있으리라 본다.” 라고 언급했다.

한편, 트윔의 인도법인은 인도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의 노이다(NoidaNew Okhla Industrial Development Authority의 준말) 산업도시에 위치하고 있다. 노이다는 다국적 회사들의 IT 서비스 하청의 중심지이며, 많은 소프트웨어 회사들이 입지하고 있다. 또 한국기업들도 많이 진출해 있는 곳이기도 하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