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친환경 릴레이 캠페인 ‘고고챌린지’ 동참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실천 다짐 릴레이 참여로 ESG 경영 실천
최교식 2021-04-08 09:35:44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환경부의 친환경 릴레이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했다.

환경부가 올 1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고고챌린지는 일회용품 및 플라스틱을 근본적으로 줄이기 위해 생활 속 탈 플라스틱 실천을 약속하고 이어가는 실천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하지 말아야 할 일한 가지와 할 수 있는 일한 가지를 실천하겠다는 다짐을 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이 동참하여 탈 플라스틱을 향한 발걸음을 함께해 나가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세아STX엔테크의 안석환 대표이사의 지명으로 이번 고고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지난 47,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고고챌린지 참여를 공개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이용하 대표는 사무실을 포함한 업무 공간에서 일회용 플라스틱의 사용을 줄이는 등 생활 속 환경 보호 실천을 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친환경 시대에 맞춘 기술력으로 글로벌 환경 법규를 준수하고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브랜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용하 로크웰 오토메이션 대표 이사는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공인 대리점인 위너스 오토메이션의 김춘호 대표이사, 오토콘의 김형준 대표이사와 파트너사인KC 인더스트리얼 고상걸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한편,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매년 기업사회책임보고서(Corporate Responsibility Report, 이하 CRR)을 발간하며 윤리적인 비즈니스를 추구하고 기업 시민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수행하는데 있어 세계적인 수준의 명성을 얻고 있으며, 보고서 발간을 통해 재정적, 사회적, 그리고 환경적으로도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