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새로운 EPLAN 파트너 네트워크에 첫 번째 멤버로 참여 보다 효율적인 엔지니어링을 위한 긴밀한 협력
최교식 2021-04-12 15:12:22

 

B&REPLAN의 파트너십은 회사의 개발 플랫폼 간의 효율적인 라운드트립 엔지니어링을 보장한다.

 

 

전기 엔지니어링 솔루션 공급업체인 EPLAN이 새로운 파트너 네트워크를 출시함에 따라 자동화 전문가인 B&R(비앤드알산업자동화)이 첫 번째 멤버로 참여했다. 오늘날 이러한 협업은 사용자에게 보다 효율적인 엔지니어링과 보다 빠른 시장 출시 기간의 형태로 부가가치를 제공한다.

각 분야의 리더로서, B&REPLAN은 이미 지난 10년간의 협력을 통해 각 엔지니어링 환경간의 원활한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새로운 EPLAN 파트너 네트워크(EPN)는 이러한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사용자에게 더욱 강력한 라운드트립 엔지니어링(round-trip engineering) 솔루션을 제공한다.

 

라운드트립 엔지니어링

 

B&R Automation Studio 엔지니어링 환경과 EPLAN Electric P8 ECAD 플랫폼간의 효율적인 통합은 라운드트립 커넥터로 구현된다. 양사의 도구는 하드웨어 구성, I/O 매핑, 프로세스 변수에 대한 자동화된 교환 및 동기화를 제공한다.

개발자는 소프트웨어나 전기 계획으로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두 분야에서 동시에 작업하며 프로젝트를 쉽게 비교하고 병합할 수 있다. 도구간의 병렬 엔지니어링과 자동화된 상호작용은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수동 변경으로 인한 오류를 방지한다.

 

최고 솔루션간의 결합

 

성공적인 개발의 핵심은 사용 가능한 최고의 도구를 사용하는데 있다. B&R 고객들은 EPLAN에 연결하여 기계, 플랜트 및 제어 캐비닛을 위한 업계 선도적인 전기 설계 소프트웨어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