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일정

기업 인지도와 브랜드 홍보의 지길!
정확한 정보, 발 빠른 소식으로 대한민국 산업의 소통 창구 역할로서 전국 산업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 있습니다.
광고모집중
광고모집중
(주)동흥하이랙, 냉동공조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다! 항온항습기, 축열조, 공기조화기, 냉각기, 열교환기 등 다양한 제품 통해 고객만족 실현
이예지 2016-05-26 16:39:06


1983년 설립된 (주)동흥하이랙(이하 동흥하이랙)은 오랜 시간을 냉동공조 분야의 설계, 제조, 시공을 담당하며 냉동공조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했으며, 지난 1986년 대우캐리어(주)의 서울총판을 시작으로 항온항습기, 축열조, 공기조화기, 냉각기, 열교환기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 제작하며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동흥하이랙은 지난 2014년에는 항온항습기 고효율 에너지 기자재 인증을 획득했으며, 조달청 나라장터에 상품을 등록하며 수많은 업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동흥하이랙의 다양한 제품 중 스크류냉동기는 부하조건에 맞게 부분 또는 전체를 압축 일을 함으로서 에너지 절감을 극대화 했으며, 혁식적인 디자인과 콤팩트한 구조설계로 고객사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공기조화기


이와 더불어 동사의 공기조화기는 실내 부하에 따라 최적의 냉난방 효과를 제공하며, 현장상황에 따른 인버터 압축기 제어, 냉매 유량 제어 등을 통해 실내부하에 빠르게 대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동흥하이랙 관계자는 "특히 친환경으로 제작된 이 공조기는 오존 파괴지수가 제로이며, 압력손실 감소에 의한 성능향상을 제공함으로써 제약회사의 클린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항온항습기도 동사의 빼놓을 수 없는 제품 중 하나이다. 이 제품은 슈퍼 슬리트핀 열교환기를 사용함에 따라 뛰어난 전열교환 성능을 제공하고 강력한 냉방능력을 발휘한다. 특히 동관에 나선형 홈을 파서 특수제작한 써모핀 튜브를 채택함으로써 소비전력 또한 절감시킨 것이 특징이다.


방축열 시스템 계통도


한편 "산업이 전문화되고, 고도화됨에 따라 냉공공조 제품 역시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시장을 반영해 당사에서는 새롭게 냉각기를 출시했다"며 신제품 소식을 전한 동흥하이랙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