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일정

기업 인지도와 브랜드 홍보의 지길!
정확한 정보, 발 빠른 소식으로 대한민국 산업의 소통 창구 역할로서 전국 산업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 있습니다.
광고모집중
광고모집중
[SIMTOS 2018] 화천앤신화, 칠러 없는 공랭식 냉각 시스템 출품 국내 최초 특허 받은 칠러 없는 공랭식 냉각 시스템
문정희 2018-04-12 18:35:25

화천앤신화 부스 전경

 

화천앤신화(www.themyth.co.kr)가 지난 4월 3일(화)부터 7일(토)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SIMTOS 2018에 참가해 공랭식 냉각 시스템을 출품했다. 

 

화천앤신화가 공개한 ‘PHNS Series’는 국내 최초 특허 받은 칠러 없는 공랭식 냉각 시스템으로, 칠러 없이 가공 시 상시 저온을 유지하고 우수한 냉각 시스템은 물론, 저렴한 관리 유지비로 참관객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PHNS Series


이는 복합가공, 다품종 고속 및 고정밀 난삭재 가공을 필요로 하는 CNC 자동선반에 적용해 가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PHNS Series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사용하기 간편한 터치 방식과 한눈에 시스템의 운영 상태 확인이 가능해 편리한 관리 조작이 특징이며, 메인터넌스도 간편하고 저렴하며 필터의 교환주기를 알려주는 자동 알림 기능 내장돼 있어 편리하다. 

 

 

화천앤신화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CNC 복합자동선반 가공 시 원활한 칩 처리를 가능하게 한다. 특히 고압, 저압의 압력으로 칩을 제거해 칩에 의한 스크래치를 해결하며 제품 품질을 높일 수 있다.”고 제품의 특징을 설명했다. 

 

 

한편, SIMTOS 2018은 전 세계 35개국 1,222개가 넘는 업체들이 참여했으며, 10만3,000여명의 관람객이 전시장을 찾아 4년 만에 다시 10만 참관객 방문 전시회의 위상을 회복했다. 또한 이번 전시회를 통해 4차 산업혁명과 연결된 글로벌 생산제조기술을 조망하는 등 생산제조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살펴볼 수 있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