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일정

기업 인지도와 브랜드 홍보의 지길!
정확한 정보, 발 빠른 소식으로 대한민국 산업의 소통 창구 역할로서 전국 산업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 있습니다.
광고모집중
광고모집중
서경브레이징, HARFKO 2021서 신개념 자동 브레이징 기계 출품 계획
문정희 2020-08-07 17:04:42

 

전세계 70개국 이상으로 수출하고 있고, 브레이징 교육 및 자동화 기계에 관한한 세계 최고 전문 업체로 성장한 서경브레이징(대표 신영식, www.skbrazing.co.kr)은 오는 2021년 3월 16일(화)부터 19일(금)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HVAC&R 냉난방공조전문전시회 ‘제16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21)’에 참가해 신규 개발한 수동 인덕션 브레이징 기계를 비롯해 다양한 수동 브레이징 기구 및 각종 신개념 자동 브레이징 기계를 선보인다.

 

서경브레이징은 이번 전시회에서 2019년 새로 개발한 수동 인덕션 브레이징 기계를 선보인다. 이 기계는 유도 코일을 교환함으로써 다양한 튜브 사이즈의 수동 브레이징이 가능하며, 가벼운 브레이징 건과 전선이 큰 장점으로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모델의 브레이징 조건에 대한 메모리가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초로 개발한 토치 보이(Torch Boy, 특허 출원 중)도 선보인다. 3색등을 따라 이미 메모리 된 브레이징 부위를 가열하면 단순 작업자도 브레이징이 가능한 기구이다. 조그만 발상이지만 이 토치 보이(Signal Gas Saver라고도 칭함)는 가히 신 개념의 가스 세이버라고 할 수 있다.

 


한편, 서경브레이징은 지난 33년간 브레이징이라는 한 분야에 매진한 결과, 독보적인 브레이징/솔더링 자동화 기술로 국내 700여개 이상의 업체와 거래 중이며, 미국, 영국, 프랑스 등 세계 70개국 이상으로 수출 중이다.

 

현재 전 세계에 2,300System 이상이 공급되어 있다. 전문 브레이징 기술성을 인정받아 국무총리상 2회, 대통령상, 산업포장 등을 수상했으며, 정부 기관으로부터 세계 일류 상품 기업 및 Kortra 글로벌 브랜드 기업, 신기술 벤처기업, INNO-BIZ 기업, 뿌리기술 전문기업, 글로벌 강소기업 등으로 선정되었다. 현재 브레이징 자동화 분야에서 많은 세계 원천 기술을 가지고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