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일정

  • 제24회 국제포장기자재전 2024-04-23 ~ 2024-04-26 전시홀 1 , 전시홀 2 , 전시홀 3 http://ww.koreapack.org
기업 인지도와 브랜드 홍보의 지길!
정확한 정보, 발 빠른 소식으로 대한민국 산업의 소통 창구 역할로서 전국 산업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 있습니다.
광고모집중
광고모집중
근옥테크의 산업용 공기 청정기, 청정 기능과 가습 기능을 한 번에
정하나 2021-11-02 08:30:39

산업용 공기 청정기(사진. 근옥테크)

 

공기청정기를 제조하며 실내 공간의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는 근옥테크가 산업용 공기 청정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공장, 체육관, 공연장 등 넓은 실내 공간의 먼지를 정화시키는 제품으로 건식, 습식 필터가 함께 내장돼 있어 공기의 청정 기능과 가습 기능을 동시에 실현할 수 있다.

 

다양한 산업 작업 현장에 쾌적한 환경 조성

근옥테크가 산업용 공기 청정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산업용 공기 청정기는 공장, 공연장, 대형 사무실, 공공장소 등 40~50평 건물의 유해 공기를 밖으로 배출하고 신선한 공기를 실내로 유입시킨다. 인체에 무해한 공기를 공급하고 열악한 작업 현장의 환경을 개선할 수 있으며 내부 공기를 관리함으로써 안락한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

 

산업용 공기 청정기 기능(사진. 근옥테크)

 

이 제품은 건식 필터와 습식 필터가 탑재됐기 때문에 다양한 기능이 있는 공기 청정기를 구비할 필요 없이 한 대의 산업용 공기 청정기로 공기의 청정 기능과 가습 기능이 동시에 실현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또한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설계돼 간편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이러한 특징으로 품질을 인정받아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으로부터 KC마크를 받았으며 발명특허 제10-1807192호도 획득했다.

 

공기의 습식 기능 주목

산업용 공기 청정기에 내장된 습식 패드 필터는 비산물과 이물질을 세척 및 용해함으로써 잔류물을 제거하고 송풍기를 통해 건조한 실내 공기를 가습화해 습도조절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이어 이 제품은 습식 쿨링 패드를 통해 대기 온도 상승 시 냉각 효과 기능을 발휘함으로써 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3단계 공기 청정기능으로 다양한 먼지 출입 금지!

산업용 공기 청정기는 미디엄필터(큰 규모의 생활먼지), 헤파필터(진드기 바이러스 등 초 미세먼지 제거), 쿨링패드(패드에 물이 흘러 각종 유해 물질 및 먼지 제거)의 필터가 탑재됐다. 이처럼 실내에서 유입된 공기를 단계별로 구성된 필터를 통해 신선한 공기가 제공되기 때문에 호흡질환, 안질환 등이 발생할 수 있는 유해세균 감염으로부터 작업자를 보호한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