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일정

기업 인지도와 브랜드 홍보의 지길!
정확한 정보, 발 빠른 소식으로 대한민국 산업의 소통 창구 역할로서 전국 산업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 있습니다.
광고모집중
광고모집중
(주)수호테크, 제마코 상변화 복합식 에어 드라이어로 비용 절감 기여 압축공기 소모 0% 성능 주목
정하나 2024-02-28 13:41:11

사진. (주)수호테크

 

(주)수호테크(이하 수호테크)가 Industrial Technologies & Services Korea(IT&S) 제마코 대구·경북 총판 대리점으로서 다양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특히 동사는 상변화 복합식 에어 드라이어를 제공하고 있는데, 기존 흡착식 히터퍼지보다 에너지 효율성이 높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끊임없이 관심을 받고 있다. 


흡착제 히터퍼지는 흡착제 재생 시 가열 및 냉각 공정에 압축공기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압축공기의 손실이 대량으로 발생한다. 압축공기 15%를 사용하고 높은 소비전력 비용이 발생해 고스란히 고객들에게 부담을 안겨주었다. 

 

하지만 수호테크가 제공하는 제마코 상변화 복합식 에어 드라이어는 흡착식(블로워 너펀지) 에어 드라이어와 상변화 에어 드라이어가 결합된 제품으로, 제습 부하에 따라 에너지를 자동으로 절감할 수 있으며 압축공기 소모 0% 성능을 보유하고 압출 공기의 완벽한 제습도 제공한다.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가 없으며, 쿨러를 사용하지 않아도 최적의 토출 공기 온도를 실현했고, -100도의 초건조 노점 헌팅을 최소화해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

 

수호테크 관계자는 “상변화식 에어 드라이어 한대만 사용해도 약 3억 원의 전력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절감된 에너지 양을 전기차에 적용되는 전기로 환산하면 약 470바퀴를 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며, “당사는 제마코 상변화 복합식 에어 드라이어를 통해 에너지 절감을 실현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 비용 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