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일정

기업 인지도와 브랜드 홍보의 지길!
정확한 정보, 발 빠른 소식으로 대한민국 산업의 소통 창구 역할로서 전국 산업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 있습니다.
광고모집중
광고모집중
국내 히트펌프업계의 선두주자 ‘경진티알엠’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 다양한 히트펌프 제품 공개
문정희 2015-04-21 19:21:16

경진티알엠1.JPG



국내 최초로 산업용 히트펌프를 개발한 이래 국내 히트펌프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한 경진티알엠은 히트펌프 및 산업용 냉동기 한 분야에만 사업을 집중하면서 국가의 친환경·고효율에너지정책에 적극 부응해 왔다.


동사는 1996년 세계 최고의 히트펌프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미쓰비시전기와 인연을 맺고 국내 최초로 히트펌프 시스템을 산업현장에 적용하는 한편, 자체 기술 개발과 축적을 통해 히트펌프와 산업용 냉동기 시장의 선구자 역할을 감당해 왔다. 미쓰비시전기와는 2004년부터 공식적인 협력관계를 맺고 제품공급에만 국한하지 않고 기술개발에 대해서도 상호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HARFKO 2015에서 경진티알엠은 한랭지형 공기열히트펌프를 비롯해 산업용 냉동냉장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일본 미쓰비시전기의 인버터 스크롤 냉동기(R-410용 유니트쿨러 포함)와 공랭식 2단 콘덴싱 유니트를 선보였다.


경진티알엠6.JPG


경진티알엠7.JPG


또한 동사는 냉동냉장 산업현장을 타겟으로 고효율 냉동기와 콘덴싱 유니트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중 고효율 인버터칠러 50RT(모델명: MCRV-P1750NA)와 30RT 인버터 냉동기(모델명:ECOV-EN225B)는 인버터스크롤 압축기를 탑재해 다양한 부하변동에 따라 민감하게 대응하면서 고효율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Risk를 분산하고 예비용 장비설치 부담을 줄이며 향후 부하증가에 따른 장비증설 용이성을 높이기 위해 모듈화를 실현한 제품이다.


경진티알엠2.JPG


경진티알엠3.JPG


경진티알엠4.JPG


경진티알엠5.JPG


한편 제13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15)은 지난 HARFKO 2013에 이어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 ‘국제플라스틱·고무산업전시회’와 동시 개최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앞선 전시보다 더욱 커져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됐으며, 이 중 KINTEX 제2전시장 7, 8홀에서 22,580㎡의 크기로 한국, 중국, 일본, 캐나다, 미국, 이탈리아 등 총 21여 개 국 250여 개 사에서 1,2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경진티알엠 www.kjtrm.co.kr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